맵핑 및 3D 페인팅
몬스터 주식회사의 캐릭터들은 등장 캐릭터들이 거의 몬스터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그만큼 다양하고 재미난 표현들이 많다. 또한 유일한 인간 캐릭터인 부우 역시 카툰적 이미지를 지닌 캐릭터로서 사람이라기보다는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 살아 움직이는 인형을 보는듯하다. 몬
맵핑’을 하는 기술을 가르쳐 식스 시그마를 할 수 있는 길을 들 수가 있었다. 그러나 많은 임직원들은 그것이 자신들을 해고하기 위한 수단이라고 의심했다. 그래서 워크아웃을 모방하는 기업은 그리 많지 않았다. GE의 수입은 이 기간 동안 34억 달러에서 47억 달러로 증가했다.
변화가속 기간(1992-1995)
라이트형제 ‘비행기’, 벨 ‘전화기’
1.1.2.2. 개인적 창의성
1.1.2.2.1. 일상생활에서 보이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관한 것
1.1.2.2.2. 사례 : 한 트럭기사가 짐을 가득 실은 채 지하차도를 빠져나가려고 하다가 상단 부분이 1cm가량 걸리는 바람에 빠져 나가지 못해 어쩔 줄 모르고 있었다. 교통은 혼잡해
Ⅰ. 서론
이벤트는 규모 측면에서 올림픽, 세계박람회와 같은 메가 이벤트와 지역의 축제를 비롯하여 공원과 편의시설에서 진행해지는 스페셜 이벤트 프로그램 등을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독특성이 있는 형태의 관광자원이다. 또한 이벤트는 고정되어 있는 관광자원들과 구별되면 독특함이 내재되
1. 증강현실이란?
Azuma는 증강현실을 이루기 위한 기본 요소를 다음과 같이 3가지로 설명 하였다. 첫째, 현실의 이미지와 가상의 이미지의 결합이어야 한다. 둘째, 실시간으로 상호작용이 가능해야 한다. 셋째, 3차원의 공간에 놓인 것이어야 한다. 그리고 이러한 3요소와 함께 증강현실의 개념을 현실세
Ⅰ. 서론
1. 세븐일레븐 소개
(1) 기업 소개
세븐일레븐은 한 얼음 제조회사에서 출발했다. 텍사스 주 달라스에 있는 사우스랜드 아이스 회사(Southland Ice Company)의 관리자인 조 C. 톰슨은 1927년부터 얼음을 판매대로 하여 그 위에 우유, 계란, 빵을 놓고 팔기 시작했다. 그 품목들은 주변의 일반 식
1절. 서 론
현대사회는 세계화, 지방화시대로 진행되는 세계적인 조류에 있고 21세기는 지역사회복지가 중시된다. 왜냐하면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산업사회가 되기 이전의 특정 지역에서 사회통제, 교육, 시장경제 등..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는 농업 중심의 전통적인 공동사회가 해체되고, 개개인이나
Ⅱ. 본론
1. 다중지능 이론 (Howard Gardner, 하워드 가드너)
1.1. 다중지능 이론의 발견 및 지능의 새로운 정의
1.1.1. 다중지능 이론의 발견
1.1.1.1. ‘지능은 타고 나는 것이고, 재능은 본인의 노력여하에 따라 만들어지는가?’, ‘지능과 재능은 따로 존재하는가?’에 대한 물음에서 무의식적으로 사용되
5.1 기본 개념
멀티미디어를 구성하는 다섯 가지 미디어인 텍스트, 이미지, 사운드, 비디오, 애니메이션 중에서 이미지는 특히 중요한 위치
이미지를 자유롭게 사용하려면 이미지의 특성을 이해
텍스트로는 전달하기 어려운 내용을 그림이나 그래프를 이용
인간의 오각인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